close

FR 韓網

'싸인' 정겨운, 8등신 '미친비율' 화제…이기적인 기럭지
 
[OSEN=봉준영 기자] SBS 수목드라마 ‘싸인’(극본 김은희 장항준, 연출 김형식 김영민)에서 강력계 형사 최이한 역을 맡고 있는 정겨운의 8등신 '미친 비율'이 화제가 되고 있다.

모델 출신답게 유난히 긴 기럭지와 완벽한 8등신의 비율을 자랑하는 정겨운의 전신사진이 드라마 '싸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돼 최강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정겨운은 이번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헤어스타일도 그 전과는 다른 모히칸 스타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으며 강력계 형사지만 패션 모델을 능가하는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의상 등으로 '패셔니 형사'라는 애칭을 얻고 있기도 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일도 좋은데 기럭지마저 완벽하네. 이기적인 기럭지 종결자 같으니라구", "남자로서는 8등신 황금 비율이기 쉽지 않은데 완전 미친 비율! 후덜덜하다", "연기도 좋고 포스도 남다른 최경사 완전 좋아" 등의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싸인'은 아이돌 멤버의 의문사, 트럭 연쇄 살인사건, 미군 총기 난사 사건들에 가려진 거대한 세력과 맞서 정의를 구현하려는 국과수 부검의와 강력계 형사, 검사 등의 고군분투를 그리며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을 흡입하며 수목극 1위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주 방송되는 11회부터는 윤지훈(박신양) 아버지를 둘러싼 20년 전 은폐되었던 사건이 본격 수면 위로 떠오르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peipei 的頭像
    peipei

    就愛鄭糠雲(JUNG Gyu-Woon, 정겨운) & 王建復(Jeff WANG)

    peipei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